티치미 이것이 수능이다 [평가원의 눈-나형]
강의 평가자가 재학중인/졸업한 학교/학원명 : 동인고등학교
(정확히 기재하지 않고 이니셜로 기재하면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 2008년 4월 22일부터)
강의 평가자의 학년 : 삼반수
(예: 1학년, 2학년, 3학년, 검정고시, 재수생, 반수생)
강의 평가자가 예전에 평가했던 강사의 실명 목록 및 횟수 : 0회
(이 항목을 작성함에 있어 하단의 주의사항1을 반드시 숙독하십시오.)
강의 평가자가 평가되는 강의가 속하는 영역(과목)에서 최근 모의고사 혹은 수능에서 취득한 등급 및 백분위 (가능하면 여러 개의 시험에 대해 나열하십시오) : 1등급
강의 영역 : 모든 단원
강의 과목 : 수리나형
강사 : 한석원
(애칭이나 수강 기호가 아닌, 실명으로 기재하십시오. 단, 실명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는 별칭 기재를 허용합니다.)
강의명 : [이것이 수능이다] 평가원의 눈_나형
강의 분량 : OT포함 총 강의횟수 6강, 평균강의 60분
강의 진행 사이트 : 티치미(www.teachme.com)
강의료 : 무료강좌 (이벤트)
난이도 : 중 (개인적으로)
들어본 분량 : 완강
필수 평가 항목 (장점) ============================================
1. 강의 품질이 가장 우수한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지수로그 함수와 그래프 부분을 가장 인상깊고 감탄하면서 보았습니다. 평소에 그래프문제가 개인적으로는 취약했던 덕에 이 부분을 보완하고 싶었지만 여타 강의의 비싼 강의료 떄문에 수강하기 어려웠는데 이벤트 중 무료강의로 진행된 이 강의에서 내 단점을 보완하기에 충분했던 양질의 강의였습니다.
2. 지식의 전달 혹은 문제의 해결에 있어서 강사가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나 차별점 : 강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평가원의 눈으로 바라보는 출제의도를 잘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현재 불안한 1등급을 받고 있기에 무엇이 문제인가 되돌아 본 결과 출제의도를 파악하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판단되었기에 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출제의도를 정확히 파악하게 해주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던 강의입니다.
필수 평가 항목 (단점) ============================================
3. 가장 개선을 요구하는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행렬파트가 따로 만들어 지지 않은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저의 경우엔 가장 취약했던 부분이 지수로그함수의 그래프 부분이었기 때문에 상관이 없었지만 여타 다른 의견을 종합해본 결과 행렬의 진위성 판별문제가 힘들다는 여론이 많았습니다. 허나 행렬에 대한 강의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던 점은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4. 강의 구성 요소 중 불필요했거나 낭비적이었던 부분 : 지표와 가수 강의와 지수로그 함수 그래프 강의를 하나로 묶어서 조금 더 길게 강의를 구성했다면 어떨까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두 부분이 결론적으로는 하나의 개념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두 강의로 나누어서 따로 떨어뜨려버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 외 필수 평가 항목 =============================================
5. 강의 교재의 품질과 특징 : 교재 신청X
6. 적절한 강의 수강 방법 (예: 예습 및 복습 등의 측면) : 기출분석을 시작하기 전에 수강하기 좋음
7. 난이도가 가장 높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지수로그 함수와 그래프
8. 난이도가 가장 낮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지표와 가수
9. 강사의 특징적인 강의 태도, 분위기 혹은 자세 : 학생들을 위하는 태도가 눈에 보일정도로 열정적임
10. 강의 게시 시각 준수성 혹은 약속 이행 여부 : 완강이 된 강의를 올리기 때문에 강의 게시 시각은 문제없음
선택 항목 =============================================
11. 그 외의 장단점, 유의점 및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나 아쉬웠던 부분 : 기출 분석을 시작하기 전에 저처럼 갈피를 못잡고 계신 분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정확히 기재하지 않고 이니셜로 기재하면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 2008년 4월 22일부터)
강의 평가자의 학년 : 삼반수
(예: 1학년, 2학년, 3학년, 검정고시, 재수생, 반수생)
강의 평가자가 예전에 평가했던 강사의 실명 목록 및 횟수 : 0회
(이 항목을 작성함에 있어 하단의 주의사항1을 반드시 숙독하십시오.)
강의 평가자가 평가되는 강의가 속하는 영역(과목)에서 최근 모의고사 혹은 수능에서 취득한 등급 및 백분위 (가능하면 여러 개의 시험에 대해 나열하십시오) : 1등급
강의 영역 : 모든 단원
강의 과목 : 수리나형
강사 : 한석원
(애칭이나 수강 기호가 아닌, 실명으로 기재하십시오. 단, 실명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는 별칭 기재를 허용합니다.)
강의명 : [이것이 수능이다] 평가원의 눈_나형
강의 분량 : OT포함 총 강의횟수 6강, 평균강의 60분
강의 진행 사이트 : 티치미(www.teachme.com)
강의료 : 무료강좌 (이벤트)
난이도 : 중 (개인적으로)
들어본 분량 : 완강
필수 평가 항목 (장점) ============================================
1. 강의 품질이 가장 우수한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지수로그 함수와 그래프 부분을 가장 인상깊고 감탄하면서 보았습니다. 평소에 그래프문제가 개인적으로는 취약했던 덕에 이 부분을 보완하고 싶었지만 여타 강의의 비싼 강의료 떄문에 수강하기 어려웠는데 이벤트 중 무료강의로 진행된 이 강의에서 내 단점을 보완하기에 충분했던 양질의 강의였습니다.
2. 지식의 전달 혹은 문제의 해결에 있어서 강사가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나 차별점 : 강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평가원의 눈으로 바라보는 출제의도를 잘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현재 불안한 1등급을 받고 있기에 무엇이 문제인가 되돌아 본 결과 출제의도를 파악하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판단되었기에 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출제의도를 정확히 파악하게 해주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던 강의입니다.
필수 평가 항목 (단점) ============================================
3. 가장 개선을 요구하는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행렬파트가 따로 만들어 지지 않은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저의 경우엔 가장 취약했던 부분이 지수로그함수의 그래프 부분이었기 때문에 상관이 없었지만 여타 다른 의견을 종합해본 결과 행렬의 진위성 판별문제가 힘들다는 여론이 많았습니다. 허나 행렬에 대한 강의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던 점은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4. 강의 구성 요소 중 불필요했거나 낭비적이었던 부분 : 지표와 가수 강의와 지수로그 함수 그래프 강의를 하나로 묶어서 조금 더 길게 강의를 구성했다면 어떨까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두 부분이 결론적으로는 하나의 개념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두 강의로 나누어서 따로 떨어뜨려버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 외 필수 평가 항목 =============================================
5. 강의 교재의 품질과 특징 : 교재 신청X
6. 적절한 강의 수강 방법 (예: 예습 및 복습 등의 측면) : 기출분석을 시작하기 전에 수강하기 좋음
7. 난이도가 가장 높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지수로그 함수와 그래프
8. 난이도가 가장 낮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지표와 가수
9. 강사의 특징적인 강의 태도, 분위기 혹은 자세 : 학생들을 위하는 태도가 눈에 보일정도로 열정적임
10. 강의 게시 시각 준수성 혹은 약속 이행 여부 : 완강이 된 강의를 올리기 때문에 강의 게시 시각은 문제없음
선택 항목 =============================================
11. 그 외의 장단점, 유의점 및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나 아쉬웠던 부분 : 기출 분석을 시작하기 전에 저처럼 갈피를 못잡고 계신 분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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