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
일단 어제의 사건에 대해서 선생님께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수업시간에 떠든 것, 그리고 수학문제를 만든 것은 수업을 방해하는 행위로, 필자는 그에 대해 선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어제 글의 편파성에 대해서도 사과드립니다.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Castellar] 수험서 저자가 되고자 하는 분들께 62
안녕하세요.Castellar 지구과학1 N제 저자 김효길입니다.2018학년도...
!
!
!
팝콘으로 시작해서 사과문으로 끝난
조정식쌤이랑은어떻게됏어요?
!
그건 직접가서 사과해야하는거아닌가요..?왜
사과하고싶은걸 오르비에..
오르비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이고, 선생님께는 별도로 연락 중입니다.
아직 억울하신것 같은데...
!
사람들은 생각보다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
ㅇㅈ
ㅆㅇㅈ
그래서 아청법관련 음란물은 어떻게 하실 생각이세요?
도편추방제 도입해야...
ㅇㅈ
일단 선동해! 그리고 빌어!
우----르비욘!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
!
수학문제 푼게 아니라 만들었다는 건가
이분 정식t 까는글도 첨에 안내린다고 하셨다가, 욕 많이 먹으시니까 내리시던데..
약간 이 글도 억지로 쓰는 글 같음 물론 개인적인 생각ㅇㅇ
사과문을 올리셨으니
근거 없는 추측성 견해는
속에 품고 계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거 없는 추측이라서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언급했는데..
그것을 굳이 밖으로 표출할 필요성이 있는가에 대한 언급입니다.
굳이 밖으로 표출할 필요성은 없지만, 굳이 표출했다고 해서 태클거는 것에 대한 필요성도 따져 보시는 것도..?
지적의 순기능은 조금만 생각해도 나옴
필요성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도대체 선생님께 왜 별도로 연락한다는건지 모르겠네 현강생이었으면 찾아가서 죄송하다고 빌어도 모자랄판에 건방지게 별도로 연락중은 개뿔 키보드워리어냐 그만 타자질하고 찾아뵙고 사과드리길
진정하세요
무슨 일인지 정확힌 모르지만 사과문은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쓰는 게 아니라 '죄송합니다'라고 쓰는 게 더 진정성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댓글 반응도 시니컬한 듯하고요.
무엇보다 당사자에게도 꼭 사과하는 게 좋아 보여요. 아니 가장 먼저 했어야 할 일이겠죠..
고대 법대 전장으로 입학하신 분한테 법으로 탈탈 털리실 일만 남았네요!
선생님과의 마찰을 떠나서 아청물은 일반 성인물과 다르게 유포만 처벌받는게 아니라 아청물이라는 것을 인지한 상태에서 특정 파일로 소지만 해도 처벌받는걸로 아는데요, 그럼 이분은 범죄자이시고 처벌받아야되지 않나요?
정식쌤 현강생인데요..아직까진 내신휴강 기간인지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으나 다수가 보는 커뮤니티에서 이 정도 파장을 일으키셨으면 선생님께 직접 찾아가서 싹싹 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도 비합리적이신분이 절대 아니기 때문에 진정을 담아 사죄드리면 그나마라도 상황이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ㄹㅇ싹싹 빌어야
정신논듯
와이파이 해킹드립칠때 알아봄
솔직히 짤리면 기분이 안좋은건 맞아요. 근데 짤린건 자기잘못이고 그걸 왜 아무죄없는 선생님을 탓하는지. 어그로 끌릴까봐 안들어온다는 소리도 어이없었음. 그냥 숙이고 들어오면 될 것을. 사람들은 딱히 그런거에 관심 없어요. 현강생으로서 글보고 경악했음. 오르비에 그렇게 판타지를 쓰면 사람들이 진실을 모르는게 아니에요..
그렇네요 서로 조심해요!!
....